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지역 명물 먹거리, 유통업계와 전국 공략 ‘시동’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 지역 명물 먹거리가 유통업계와 손잡고 전국 소비자와의 접점을 적극 넓히고 있다. 편의점 입점 및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지역을 넘어 ‘전국구’로 도약하겠다는 전략이다. 유통업계 역시 지역에서 검증을 마친 인기 브랜드로 제품군 차별화를 꾀할 수 있다는 점에서 ‘윈윈’이라는 판단이다. 24일 업계에 따르면 옛날빵 전문 베이커리 근대골목단팥빵은 이마트24와 협업을 통해 인기 메뉴 4종을 편의점 전용 빵으로 출시했다.&n..

      산업·IT2022-06-24

      뉴스 상세보기
    • “지역 문화가 경쟁력”…지역기반 브랜드 눈길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[앵커]코로나로 인해 해외 대신 국내로 여행 다시는 분들 많으시죠. 지역기반 외식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커졌는데요. 백화점들은 지역 브랜드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데, 아예 로컬 브랜드로 선언한 기업도 있습니다. 문다애 기자입니다. [기자]대전의 성심당, 군산의 이성당, 서울의 태극당, 전주의 풍년제과, 부산의 옵스. 모두 지역을 기반으로 한 베이커리 브랜드로,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결합한 외식기업이 관광상품이 된 케이스입니다. 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어려워..

      산업·IT2021-10-18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지역 맛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지역 맛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